top of page

이가자연면 모찌모찌크림우동 2분간편조리 강추~




홈플러스에 쇼핑하러 갔다 새로운 것을 발견했어요.

이가자연면의 모찌모찌크림우동~입니다. 가격은 2900원대에요.





이가자연면의 모찌모찌크림우동은 환한 하늘색 포장에 컵라면 컵에 첨가물들이 들어 있어요.





이가자연면 모찌모찌크림우동의 열량은 485kcal로 좀 높은편이네요.





더 고소하게 먹고 싶다면 요리수 대신에 우유 85ml를 넣으라고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고소한 것을 좋아해서 우유를 준비했어요.





이것이 요리수 입니다. 야채로 만든 요리수 같습니다. 맛을 못 보고 우유를 넣어....설명을 할 수 없네요.

 

<모찌모찌크림우동 만드는 방법> 1. 용기에 면, 크림 분말,동봉된 요리수를 넣어줍니다. TIP: 더 고소하게 요리수 대신 우유85ml 넣으시면 더 고소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2. 전자레인지에 2분이나 2분30초 조리해줍니다. (외부 종이케이스를 빼고 조리해주세요) 3. 조리 후 치즈가루를 뿌려 드시면 됩니다.

 





이가자연면 모찌모찌크림우동과 우유 85ml를 준비합니다.





이가자연면면 모찌모찌크림우동을 열면 3개의 커다란 내용물이 들어간 비닐팩이 보여요.




이가자연면 모찌모찌크림우동을 먹기 위해 필요한 재료들입니다. 분말스프, 요리수, 우동면, 디엘레드페퍼 치즈 파우더, 우동 담을 그릇, 마지막으로 우유 85ml 준비해요.




우동면은 오픈하니 통통한데 좀 딱딱합니다. 우동을 요리할 그릇에 담았어요.






하얀색의 분말 스프입니다~크림스프맛을 내야해서 하얀색이겠죠.




분말스프를 우동 위에 뿌려줘요.




그리고 분말 스프를 부운 우동 위에 우유를 부으면서 젓가락으로 분말 스프가 풀어지게 잘 저어 줍니다.




전자레인지에서 2분 동안!! 우동과 분말스프, 우유를 부은 그릇을 요리해줍니다.




이가자연면 모찌모찌크림우동을 2분 조리 후에 전자레인지에서 꺼내니 살짝 걸쭉해졌어요.





마지막으로 뿌려 주는 디엘 레드페퍼 치즈파우더를 오픈해 보았어요~~ 빨간색이 섞여 있는 치즈 파우더라 독특합니다..





디엘 레드페퍼 치즈파우더를 이가자연면 모찌모찌크림우동에 마지막으로 뿌렸어요.




디엘레드페퍼 치즈파우더가 잘 섞이게 저어 줬어요~





모찌모찌크림우동 완성!!




시식 타임입니다!!




이가자연면 모찌모찌크림우동 맛은 통통한 우동 면에 치즈 듬쁙인 크림 국물의 우동이었어요.

거기에 약간 매운 고추가루가 첨가된 맛이네요~

아주 특별하게 맛있지는 않지만, 독특한 아이디어로 크림우동 국물에 먹는 모찌모찌크림우동 이었어요.

특별한 것이 먹고 싶을 때!! 우동도, 라면도 아닌 그 무언가 다른 것이 먹고 싶을 때 권하고 픈 맛의 이가자연면의 모찌모찌크림우동 이에요!!



이가자연면 모찌모찌 크림우동컵 가격 최저 2,450원

37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